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재는 아름다워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윤시윤 배다빈 최예빈

TV소식

by likeapricot 2022. 5. 19. 00:16

본문

반응형

 

 

현재는 아름다워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신사와 아가씨 후속으로 새롭게 시작한 KBS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이제 초반 인물소개를 지나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진행되고 있다. 인물들의 홈페이지 소개에 이어서 추가적인 이야기들이 덧붙여지고 있는 중. 초반에는 전작에 비해서 엄청나게 흥미롭거나 그러진 못했는데, 요즘 차곡차곡 이야기를 쌓아가고 있는 중이다.

 

 

 

 

이야기가 시작되고 나서 보는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초반에 설명된 정보로만은 재미가 없을 수 있으니까, 추가적으로 진행된 이야기도 추가로 같이 적어보기로!

 

 

현재는 아름다워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 살펴보기

 

홈페이지에 인물관계도가 잘 나와있어서 미리 예측이 가능하다.

 

우선 핵심적인 커플은 첫째인 이윤재와 심해준 커플

둘째 커플인 이현재와 현미래

셋째 커플인 이수재와 나유나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네 가족과 미래네 가족, 현재 할아버지의 동생 가족들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는 아름다워의 핵심 내용은 세 아들의 장가보내기 프로젝트다.

일단 가장 먼저 결혼하는 사람에게 아파트를 하나 주겠다고 처음 부터 선언한다.

 

통통 튀는 막내와, 진중한 첫째. 서로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세대간 이야기가 흥미롭게 전개된다.

 

 

 

현재는 아름다워 등장인물

 

 

 

 

 

 

 

 

 

이현재(36세, 변호사) 윤시윤

 

변호사로 나와서, 초반에 미래의 이혼을 담당해주면서 서로 얼굴을 익히게 된다.

그에게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었으니...... 요즘 전개되는 이야기에 의하면 전여친이 아주 문제다 문제.

계~속 나오는데 굳이 나와야 하나 싶을 정도.

 

다른 남자와 결혼했으면서도 다시 현재를 찾아온 전여친. 대체 뭐하자는 거야!!

 

 

 

 

 

 

현미래(31세, 퍼스널쇼퍼) 배다빈

 

원래는 백화점 퍼스널 쇼퍼인데, 바로 백화점을 나와서 개인 사업자로 퍼스널쇼퍼 사무실을 차렸다.

 

혼인신고를 먼저한 남편이 알고보니 여자가 있었고, 미래와 결혼한 이유는 엄마가 미래와 결혼해야 사업자금과 돈을 준다고 했기 때문. 이런 남자와 이혼하기 위해 초반부터 이혼이야기가 펼쳐진다. 가족간의 만남까지 진행되며, 어른신들까지 만나게 된다.

 

 

 

 

현재가 미래의 남편에게 찾아가, 통쾌한 협상을 벌이는데 당당하던 사람도 한순간에 바로 협상하게 만드는 비결을 보여줬다.

 

이제 이혼은 다 마무리가 되었는데, 그 담당 변호사에게 마음이 간다. 최근에는 좋아한다고 고백하기까지.

 

 

 

 

이윤재(39세,치과의사) 오민석

 

 

막내동생이 그런다. 형은 결혼 못할꺼라고. 하지만 최근에 눈길이 가는 여자가 생겼다.

그 여자는 변호사인데 치과에 찾아와 진료를 받고 있다.

그런데 어느날, 데이트 프로그램에 나간다는 윤재를 그 변호사가 훼방을 놓는다. 그거에 심술이 난 윤재는 술을 먹고 왜그랬냐며 술주정을 부리게 되고 변호사인 해준의 집 쇼파에서 신세를 지게 된다.

 

하지만 일어나서 눈을 떠보니 부끄러움에 해준이 나간사이 집을 떠나고 만다. 미안하다는 쪽지와 함께.

 

가족들은 사실 윤재의 결혼을 위해서 아파트를 걸었는데, 점점 마음을 접고 있던 와중에 윤재가 드디어 가족들에게도 마음에 있는 여자가 있다고 선언한다.

 

마음이 편한 그여자.

 

 

심해준(41세, 변호사) 신동미

 

성공의 가도를 탄탄대로로 가져온 해준. 로펌의 대표까지 되었는데 남자가 없다.

치과의사인 윤재가 마음에 드는데 윤재는 마음에도 없는 것 같고. 이 남자 뭐지?

어느날 윤재가 데이트 프로그램에 나간다는 말에 자신도 모르게 나가지 말라고 해버린다. 그리고 이상한 말로 방송국에 못나가게 훼방까지 놓게 되는데.

 

 

 

 

 

 

이수재(27세, 공무원 준비생) 서범준

 

공무원 준비는 안하고 결혼해서 아파트를 받을 생각에 여념이 없다. 형들을 위한 프로젝트인데 자신이 더 난리다.

최근에 사귀는 건 아닌데 일단 집에 유나를 인사시켰다.

그런데 엄마랑 아빠, 할아버지가 너무나도 좋아하시는게 아닌가.

유나의 살가움에 가족들이 모두 푹 빠져버렸다.

그러다보니 어쩌다 수재도 마음이 점점 유나에게 기울어져 가고 있다.

 

 

나유나(25세) 최예빈

 

파티셰를 꿈꾸지만 최근에는 봉푸드에 입사했다. 

수재가 결혼하면 아파트를 받게되니 이 프로젝트에 함께하자고 했는데 덜컥 그 제안을 수락해버린다.

 

최근에는 봉푸드의 김밥집에서 김밥을 먹고, 밥량이 많다는 말을 했는데 정확하게 그걸 맞춰서 깜짝놀라게 했다. 아 그런데 봉푸드 면접에서 만난 이 남자, 김밥집에서 만났던 그 사람이잖아. 그래도 철썩같이 합격해서 다니고 있는 중.

 

 

 

 

 

현재네 가족

 

현재네 가족은 할아버지(박인환), 아버지(박상원), 어머니(김혜옥)으로 구성되어 있다.

 

할아버지는 예전에 딸을 잃어버렸는데, 그 자리를 아버지를 입양해서 대신 키웠다. 지금도 잃어버린 딸을 찾고 있다.

 

 

 

 

 

미래네 가족

 

 

미래네 가족은 할머니(반효정), 아버지(변우민), 어머니(박지영), 남동생(현정후)로 구성되어 있다.

 

미래 동생은 좀 무뚝뚝한 편인데, 아버지의 회사 봉푸드에 다니고 있다.

 

 

 

 

 

 

경철 동생네

 

선우용녀씨 가족들이다. 아들과 며느리, 그리고 그 아들의 아들, 며느리, 3명의 아이들이 있다.

북적북적해서 늘 손주들 자랑에 끝이 없다.

 

선우용녀분 톡톡 튀는 감초연기 너무 귀엽다.

 

 

 

 

 

 

 

 

기타 사람들

 

미래의 엄마, 수정의 어머니는 요양병원에 계시는데 수정이 집으로 오자고 해도 거절하신다.

 

현재의 전여친. 좀 밉상인데 언제까지 나오려나?

 

미래의 전남편. 초반에 바짝 나오고 이젠 더이상 나오진 않는다.

 

 

 

 

 

관련 포스팅 더보기

 

 

2022.04.02 - [TV소식] - 신사와 아가씨 마지막회 내용 총정리 미공개 에필로그 무료 다시보기 정보

 

신사와 아가씨 마지막회 내용 총정리 미공개 에필로그 무료 다시보기 정보

신사와 아가씨 마지막회 주말드라마 신사와아가씨가 일요일에 종영했다. 마지막회 내용이 어떻게 끝났는지 한번에 정리해보고, 예고편에는 나왔지만 미방영된 에필로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

likeapricot.tistory.com

 

 

2022.02.25 - [TV소식] - 신사와 아가씨 종영 일자 후속작 현재는 아름다워 정보

 

신사와 아가씨 종영 일자 후속작 현재는 아름다워 정보

신사와 아가씨 종영 일자 후속작 정보 40회를 넘어간 신사와 아가씨. 2회 연장하여 총 52회동안 진행하기 때문에, 종영일이 다가와 후속작의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요즘 조실장인 조사라가 이번

likeapricot.tistory.com

 

2022.01.28 - [TV소식] -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몇부작 재방송 편성표 다시보기 정보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몇부작 재방송 편성표 다시보기 정보

신사와 아가씨 몇부작 & 재방송 시간 정보 주말마다 기다려서 보고 있는 신사와 아가씨. 최근에는 이세희와 지현우의 관계가 진전되어 더 재밌게 보는 것 같다. 회장님 언제 솔직하게 마음을 드

likeapricot.tistory.com

 

2022.01.13 - [TV소식] - 신사와 아가씨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지현우 이세희 kbs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지현우 이세희 kbs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주말마다 기다리면서 보고있는 신사와 아가씨. 등장인물을 하나하나 소개하며 초반과 다르게 풀어지고 있는 이야기를 통해 인물관계도를 언급하려고 한다.

likeapricot.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