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청담 다로베(darobe)

맛집

by likeapricot 2020. 3. 19. 22:20

본문

반응형

 

 

 

 

청담에서 인기가 많은 다로베에 방문했다. 주말 점심을 먹기 위해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10팀이나 있고, 브레이크타임 전 마지막 주문이 2시라서 걱정이 되었다. 이때 시간은 1시 20분정도.

 

착석 전에 미리 주문은 안된다고 하여 2시까지 착석이 가능할 지 걱정이 되었다. 기다리는 동안 미리 메뉴를 인터넷으로 보고 먹을 메뉴를 주문하였는데, 메인메뉴로 골랐던 빠에야가 디너메뉴라는 점을 알게되어서 급하게 시푸드 파스타인 아쿠아마레(aqua mare)로 주문했다.

 

 

 

아쿠아마레(aqua mare) 39000원

 

 

 

주문할 때는 잘 몰랐는데, 알고보니 이 파스타는 2인을 위한 파스타였다. 여기에 피자까지 하나 더 시켰더니 정말 배불렀다. 씨푸드 파스타답게 해산물이 가득했다. 특히 조개류가 가득했다. 바지락, 홍합, 꽃게, 새우 등이 들어있었다.

면의 익힘정도는 완전 익히지 않아 면의 식감이 잘 느껴지는 정도였다. 씨푸드 파스타의 소스에 피자를 곁들여 먹으니 화덕피자의 베이스와 잘 어울렸다.

 

 

 



 

 

 

다로베(darobe/비스마르크피자) 25000원

 

다로베에서 가장 유명한 비스마르크피자. 솔직히 이건 먹으면서도 다로베에 오면 필수가 아닐까 생각이 들었다. 쫄깃한 도우에 간단한 재료로만 맛을 냈는데 그 맛이 참 담백하다.

프로슈토가 짤까 걱정이 되었지만 짠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았다.

 

파프리카 절임 5500원

 

 

이건 인스타에서 다로베 검색 시 많이 보게된 파프리카 절임인데, 2시까지 주문마감이라는 점에 급급해서 처음 주문시 같이 주문하지 못했었다. 나중에 마지막 주문을 할게 없냐고 한번 더 물으시기에 그때 주문하게 되었다.

화이트비네거에 파프리카를 절인 것으로 식초의 시큼새콤한 맛과 파프리카의 아삭한 식감이 어우러지는 피클로 생각하면 된다.

 

 

분위기가 좋았다. 모임도 많았고.
청담에 이어 성동구에도 오픈했다고 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